워너비위키 블로그

  1. Home
  2. 디지털세상
  3. 무료 티비 드라마 대장금 다시 보기 누누티비 noonoo.tv

무료 티비 드라마 대장금 다시 보기 누누티비 noonoo.tv

워너비 위키
반응형

 

 

누누티비 noonoo.tv에는 대장금도 있어요.

누누티비 noonoo.tv에는 20여 년 전 국민드라마 대장금을 비롯 허준 동이 이산 상도 등 mbc의 대표사극을 모두 볼 수 있습니다. 요즘도 채널을 돌리다 보면 어느 채널에서든 한 두 군에서는 위 사극들을 방영하고 있을 정도로 인기가 많았던 프로그램들입니다.

대장금 노래 가사

당시 많은 사람이 대장금 ost를 핸드폰 벨소리로 설정해 대장금 벨소리가 울리면 서로 자기 전화온 줄 알고 자기 핸드폰 쳐다 보고 했을 정도로 전국민의 사랑을 받았던 대장금 OST입니다.

임세현 작사 작곡

 

"오나라 오나라 아주 오나~ 가다라 가다라 아주 가나~나나니 다려도 못 노나니~ 아니리 아니리 아니 노네~ 헤이야 디이야 헤이야다라 니노~ 오지도 못하나 다려가마~"

 

해석=(님이) 오시라고 오시라고 한다고 정말 오시겠는가(오실 분인가), (또)가시라고 가시라고 한다고 정말 가시겠는가, 한없이 기다려도 함께 어울리지는 못하니, 아니리 아니리 역시 아니로구나, 헤이야 디이야 헤이야다라 니노(단순한 추임새 성격의 후렴구), (어차피 님은)오지도 못하시니 (차라리)나를 데려가 주십시요.

 

출처 : 중앙일보

누누티비 noonoo.tv에는 대장금 전편이 모두 있습니다.

누누티비 noonoo.tv에서 대장금을 검색하면 대장금 1편에서 54편까지 전편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누누티비 noonoo26tv에는 대장금 전편이 모두 있다
누누티비 noonoo26tv에는 대장금 전편이 모두 있다

 

반응형
반응형
인기글HOT
최근글NEW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이미지 주소가 복사되고, 이걸 댓글창에 붙여넣으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