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너비위키 블로그

  1. Home
  2. 디지털세상
  3. 티비위키 - 광해, 왕이 된 남자' - 티비위키 다시보기

티비위키 - 광해, 왕이 된 남자' - 티비위키 다시보기

워너비 위키
반응형

제목: '광해, 왕이 된 남자' - 티비위키 다시보기

광해, 왕이 된 남자 영화 개요

개봉 2012.09.13.

등급 15세 관람가.

장르 드라마.

국가 대한민국.

러닝타임 131분.

배급 CJ 엔터테인먼트.

티비위키 - 광해, 왕이 된 남자'
티비위키 - 광해, 왕이 된 남자'

서론: 영화 속으로 떠나는 시간 여행

한국 영화 '광해, 왕이 된 남자'는 2012년에 개봉한 작품으로, 조선시대의 역사와 인물들을 바탕으로 한 감동적인 이야기를 그려냈습니다. 이 작품은 역사의 한 조각을 통해 과거의 숨겨진 이야기를 발굴하고, 그 속에서 감동과 여운을 느끼게 해줍니다.

영화 개요 - 역사와 감동의 만남

'광해, 왕이 된 남자'는 제15대 왕 광해군의 삶과 그의 형제 경상군의 이야기를 중심으로 전개됩니다. 이 영화는 시대 배경과 화려한 의상, 정확한 연구를 바탕으로 한 리얼리즘 있는 연기력으로 시청자를 당시 조선시대로 이끌어갑니다. 역사적 배경에 더해 사랑과 희생, 정치적 음모 등 다양한 소재가 어우러져 관객들을 매료시키는 매력적인 작품입니다.

영화 줄거리 - 현실과 역사의 교차로

권력 다툼과 당쟁으로 혼란이 극에 달한 광해군 8년. 자신의 목숨을 노리는 자들에 대한 분노와 두려움으로 점점 난폭해져 가던 왕 광해는 도승지 허균에게 자신을 대신할 대역을 찾을 것을 지시한다.

 

허균은 기방의 취객들 사이에 걸쭉한 만담으로 인기를 끌던 하선을 발견한다. 왕과 똑같은 외모는 물론 타고난 재주와 말솜씨로 왕의 흉내도 완벽하게 내는 하선. 영문도 모른 채 궁에 끌려간 하선은 가슴을 조이며 왕의 대역을 하게 된다.

 

어느 날 광해군이 갑자기 의식을 잃고 쓰러지는 사건이 발생하고, 허균은 광해군이 치료를 받는 동안 하선에게 광해군을 대신하여 왕의 대역을 할 것을 명하는데...

 

이 영화는 왕권을 둘러싼 음모와 갈등, 형제의 운명을 중심으로 전개됩니다. 광해군과 경상군의 서로 다른 선택과 갈등, 그리고 그로 인해 벌어지는 사건들은 역사적 사실과 함께 드라마틱하게 그려져 있습니다. 특히, 광해군이 왕으로서의 길을 선택하는 과정과 그 결단은 관객들에게 감동과 감정을 전달해 줍니다.

본론 3: 영화의 전개 - 감정의 공감과 역경 속의 선택

영화는 광해군과 경상군의 인간적인 감정과 고민을 섬세하게 그려냅니다. 형제의 운명이 국가와 개인의 이익 사이에서 어떻게 갈라지는지, 그리고 왕의 역할과 책임이란 무엇인지에 대한 사색은 관객들의 공감과 생각을 자아냅니다. 이를 통해 영화는 역사적 배경 뒤에 숨은 인간의 감정과 역경 속에서의 선택의 중요성을 다시 한 번 생각하게 합니다.

 

영화의 마무리 - 새로운 시작과 역사의 흐름 작품은 결말을 향해 흥미진진하게 전개됩니다. 광해군과 경상군의 운명적인 대면과 그 속에서 벌어지는 감동적인 순간들은 관객들의 마음을 끌어당깁니다. 작품의 마지막은 과거의 역사를 뒤로하고 조선의 새로운 시작을 향한 계기로 남습니다. 이는 과거와 현재, 미래의 연결고리를 상기시켜 줌으로써 시청자들에게 감동을 안겨줍니다.

결론: 감동을 전하는 역사의 재해석

한국 영화 '광해, 왕이 된 남자'는 과거의 역사를 현대 감각으로 재해석한 작품으로, 역사 속의 인물들의 감정과 선택, 역경 속의 용기를 다시 한 번 생각해보게 합니다.

 

시대 배경과 리얼리즘 있는 연기력, 그리고 감동적인 스토리텔링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새로운 감동을 선사한 이 작품은 반드시 한 번쯤 경험해봐야 할 명작 중 하나입니다.

티비위키 한국영화〈광해 왕이된 남자〉이병헌 주연 다시보기 링크

https://tv4.wiki/kr_movie/9531

 

광해, 왕이 된 남자 다시보기

권력 다툼과 당쟁으로 혼란이 극에 달한 광해군 8년. 자신의 목숨을 노리는 자들에 대한 분노와 두려움으로 점점 난폭해져 가던 왕 광해는 도승지 허균에게 자신을 대신할 대역을 찾을 것을 지

tv4.wiki

즐감하세요.

 

#광해, 왕이 된 남자

반응형
반응형
인기글HOT
최근글NEW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이미지 주소가 복사되고, 이걸 댓글창에 붙여넣으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