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너비위키 블로그

  1. Home
  2. 디지털세상
  3. 영화《결혼 이야기》(Marriage Story) (2019) 리뷰

영화《결혼 이야기》(Marriage Story) (2019) 리뷰

워너비 위키
반응형

 

소제목 : 인간관계의 가슴 아픈 현실 탐색 : 영화 "결혼 이야기"의 리뷰 (2019)

영화 소개

《결혼 이야기》(Marriage Story) (2019)는 노아 바움바흐 감독의 가슴 아픈 드라마 영화로, 인간 관계의 복잡성, 특히 결혼 생활이 무너지는 어려움과 도전을 파헤칩니다.

 

이 영화는 찰리 바버 역의 아담 드라이버와 니콜 바버 역의 스칼렛 요한슨을 포함하여, 관객들의 심금을 울리는 탁월한 연기를 선보이는 훌륭한 출연진들을 특징으로 합니다.

 

해체되는 결혼 생활에 대한 원초적이고 정직한 묘사를 통해, 결혼 이야기는 사랑, 상실, 그리고 인간 감정의 복잡성에 대한 생각을 불러일으키는 탐구를 제공합니다.

 

 

《결혼 이야기》(Marriage Story) (2019)
《결혼 이야기》(Marriage Story) (2019)

영화 개요

'결혼 이야기'는 고통스러운 이혼을 겪는 부부인 찰리와 니콜의 이야기를 중심으로 전개됩니다. 찰리는 뉴욕에서 유명한 연극 감독인 반면, 니콜은 찰리의 작품에 한 때 주연을 맡았던 야심 찬 배우입니다.

 

이 커플에게는 헨리라는 이름의 어린 아들이 있으며, 영화는 결혼 생활을 끝내고 아들의 정상감을 유지하기 위해 노력하는 도전을 헤쳐나가는 여정을 따라갑니다.

영화 시작

이 영화는 찰리와 니콜이 보이스 오버 몽타주를 통해 서로에 대한 사랑을 표현하는 것으로 시작됩니다. 그들은 서로에 대해 사랑하는 것들을 나열하는데, 이것은 앞으로 펼쳐질 씁쓸하고 달콤한 여행의 분위기를 만듭니다.

 

관객들은 그들의 관계에 즉시 매료되고, 서로에 대한 사랑에도 불구하고, 그들의 결혼 생활이 무너지고 있다는 것이 명백해집니다.

영화 전개

이야기가 진행됨에 따라, 우리는 이혼 절차의 적대적인 성격을 상징하는 그들의 변호사와 부부가 고군분투하는 것을 목격합니다. 찰리는 제이(레이 리오타 분)라는 터프하고 무의미한 변호사를 고용하고, 니콜은 노라(로라 던 분)라는 동정심 많고 동정심 많은 변호사를 고용합니다. 두 변호사의 대조는 이혼의 법적 복잡성과 감정적 타격을 강조합니다.

 

이 영화는 또한 찰리와 니콜이 그들 자신의 감정적인 고통을 다루면서 부모로서의 역할을 탐색하려고 노력하면서 공동 양육의 어려움을 탐구합니다. 그들은 헨리가 어디에서 살아야 하는지, 그리고 각 부모들이 헨리와 함께 얼마나 많은 시간을 보내야 하는지를 포함한 어려운 결정에 직면해 있습니다. 이러한 결정들은 긴장감으로 가득 차 있고, 이 영화는 개인적인 욕망과 아이들의 최고의 관심사 사이에서 균형을 맞추려고 애쓰는 가슴 아픈 현실을 묘사합니다.

 

이혼 절차가 계속되면서, 찰리와 니콜은 법적 다툼, 감정적 혼란, 그리고 개인적인 성찰의 그물에 얽히게 됩니다. 그들은 자신들의 과거의 실수, 후회, 그리고 이루지 못한 꿈에 직면하는 동시에 결혼 생활의 종말을 받아들이려고 노력합니다. 이 영화는 등장인물들이 그들의 관계의 복잡성을 탐색하면서 분노와 좌절에서부터 사랑과 부드러움에 이르기까지 인간 감정의 복잡성을 묘사합니다.

영화의 결말

이 영화는 찰리와 니콜이 최종 심리를 위해 법정에서 마주치는 파괴적으로 사실적이고 감정적인 장면으로 절정에 달합니다. 그들이 각자의 진술을 전달하면서, 그들은 여전히 서로에게 깊은 감정을 품고 있다는 것이 분명해졌지만, 그들의 관계는 돌이킬 수 없을 정도로 변했습니다. 그 장면은 결혼 생활의 종말과 함께 오는 고통과 슬픔을 가슴 저리게 묘사하고 있으며, 관객들에게 지속적인 영향을 줍니다.

영화의 전반적인 리뷰

"결혼 이야기"는 뛰어난 연기, 원초적인 감정, 그리고 인간 관계의 복잡성에 대한 사실적인 묘사로 눈에 띄는 걸작입니다. 아담 드라이버와 스칼렛 요한슨은 강력한 연기를 선보이며 캐릭터의 뉘앙스를 깊이와 진정성으로 포착합니다.

 

Laura Dern, Ray Liotta, Alan Alda를 포함한 조연들은 또한 영화에 깊이와 복잡성을 더하는 뛰어난 연기를 보여줍니다.

이 영화의 장점 중 하나는 실생활 관계의 혼란과 모순을 포착하면서 비통함과 유머의 균형을 맞추는 능력입니다. 그 영화는 도전들을 묘사합니다

반응형
반응형
인기글HOT
최근글NEW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이미지 주소가 복사되고, 이걸 댓글창에 붙여넣으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