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너비위키 블로그

  1. Home
  2. 디지털세상
  3. 미션:《임파서블 - 폴아웃》2018 리뷰

미션:《임파서블 - 폴아웃》2018 리뷰

워너비 위키
반응형

 

영화 개요

"미션:《임파서블 - 폴아웃》(Impossible - Fallout)은 2018년 개봉한 액션 스파이 영화로, 크리스토퍼 맥쿼리가 감독하고 톰 크루즈가 제작했습니다.

 

이 영화는 "미션: "불가능"의 프랜차이즈는 도난당한 플루토늄 코어를 회수하고 세계적인 재앙을 방지하기 위해 노력하는 에단 헌트와 그의 팀을 따라갑니다. 이 영화에는 사이먼 페그, 빙 램스, 레베카 퍼거슨, 헨리 캐빌, 안젤라 바셋 등이 포함된 앙상블 출연진이 출연합니다.

 

미션:《임파서블 - 폴아웃》(Impossible - Fallout)
미션:《임파서블 - 폴아웃》(Impossible - Fallout)

영화 시작

영화는 에단 헌트가 도난당한 플루토늄 핵을 회수하는 임무에 대한 메시지를 받는 것으로 시작됩니다. 이 메시지는 스스로 파괴되고 관객들은 익숙한 "미션: 불가능한" 테마 음악. 그리고 나서 영화는 "사도들"이라고 불리는 테러리스트 그룹에 의해 세 개의 플루토늄 핵이 도난당한 장면으로 전환됩니다.

 

에단 헌트와 그의 팀은 핵무기를 만드는 데 사용되기 전에 플루토늄 핵을 회수하는 임무를 맡고 있습니다. 이 팀은 플루토늄을 회수하려는 첫 번째 시도에 실패했고, CIA는 이 팀을 돕기 위해 자신들의 요원 중 한 명인 어거스트 워커를 파견했습니다.

영화 전개

이 영화는 에단 헌트와 그의 팀이 사도들이 핵무기를 만드는 데 플루토늄 핵을 사용하기 전에 시간과 경쟁하며 플루토늄 핵을 회수하는 과정을 따라갑니다. 그 영화는 자동차 추격, 격투, 그리고 죽음을 막는 묘기를 포함한 강렬한 액션 장면들로 가득 차 있습니다. 이 영화에서 가장 상징적인 장면 중 하나는 톰 크루즈의 캐릭터인 에단 헌트가 이 건물에서 저 건물로 뛰어내려 그 과정에서 발목이 부러지는 것을 포함합니다. 부상에도 불구하고, 크루즈는 촬영을 계속하여 현장의 현실감을 더했습니다.

 

이 영화는 또한 에단 헌트와 그의 팀원들, 특히 그의 전 연인 일사 파우스트와의 관계를 탐구합니다. 파우스트는 프랜차이즈에서 반복되는 캐릭터이며, 그녀의 충성심과 동기는 종종 불분명합니다. "미션: 불가능 - 폴아웃," 파우스트는 비밀리에 일하고 있으며, 이것은 그녀와 헌트 사이의 긴장으로 이어집니다.

 

이 영화는 또한 헨리 캐빌이 연기한 어거스트 워커라는 새로운 캐릭터를 소개합니다. 워커는 처음에는 책 속 에이전트로 그려졌지만, 영화가 진행되면서 그의 본심이 드러납니다.

 

이 영화의 줄거리는 우여곡절 끝에 관객들을 몰입시키고 마지막까지 추측하게 합니다. 영화의 마지막 장면은 에단 헌트와 그의 팀이 사도들과 대결하는 카슈미르에서 벌어집니다. 영화의 클라이맥스는 헬리콥터 추격전을 포함하는데, 이것은 전체 프랜차이즈에서 가장 스릴 있는 장면 중 하나입니다.

영화의 결말

스포도 안 하고 '미션: 불가능 - 낙오"는 만족스럽고 느슨한 결말을 묶습니다. 영화의 줄거리 우여곡절이 해결되고, 관객들은 종막감을 남깁니다. 이 영화는 또한 프랜차이즈에서 미래의 잠재적인 작품들을 만들어 팬들이 앞으로 어떤 일이 일어날지에 대해 흥분하게 만듭니다.

영화의 전반적인 리뷰

"미션: 임파서블 - 폴아웃'은 프랜차이즈와 액션 영화 팬들에게 일반적으로 꼭 봐야 할 영화입니다. 이 영화는 강렬한 액션 시퀀스, 줄거리 반전, 캐릭터 개발과 함께 모든 면에서 전달됩니다. 자신만의 묘기를 선보이기 위한 톰 크루즈의 헌신은 영화의 현실감을 더해주고 보는 것을 더욱 짜릿하게 만듭니다.

 

앙상블 캐스트도 환상적인데 레베카 퍼거슨과 헨리 캐빌의 뛰어난 연기가 돋보입니다. 론 발프가 작곡한 이 영화의 악보는 액션 장면의 긴장감과 흥분을 더해줍니다.

마무리

전체적으로, "미션: 불가능 - 낙오"는 관객들을 그들의 좌석 가장자리에 있게 할 것이 확실한 스릴 있는 놀이기구입니다. 영화 6편을 찍고도 탱크에 기름이 충분히 남아 있다는 것을 증명하는 프랜차이즈의 장수를 증명하는 것입니다.

반응형
반응형
인기글HOT
최근글NEW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이미지 주소가 복사되고, 이걸 댓글창에 붙여넣으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