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너비위키 블로그

  1. Home
  2. 디지털세상
  3. 영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2014에 대하여

영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2014에 대하여

워너비 위키
반응형

영화 개요

2014년에 개봉된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는 제임스 건 감독의 미국 슈퍼히어로 영화입니다. 이 영화는 동명의 마블 코믹스 슈퍼히어로 팀에 기반을 두고 있습니다. 이 영화는 은하계를 파괴하려는 사악한 음모를 막기 위해 모인 한 무리의 부적응자들의 이야기를 따라갑니다. 그 영화는 매우 성공적이었고 유머, 비주얼, 그리고 사운드트랙으로 비평가들의 찬사를 받았습니다.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영화 시작

이 영화는 그의 어머니가 암으로 죽은 후 지구에서 온 외계인들에게 납치된 피터 퀼이라는 이름의 어린 소년으로 시작합니다. 그 소년은 자라서 "스타 로드"라는 이름을 가진 은하계 간 도둑이 됩니다 피터는 오르브를 훔치는데, 이것은 산다리안 사람들을 파괴하려는 크리족 극단주의자인 고발자 로난의 관심을 끕니다.

 

로난은 피터에게서 오브를 되찾기 위해 암살자 가모라를 파견하고, 현상금 사냥꾼 로켓과 그의 동료 그루트는 현상금을 노리고 피터를 잡으려 합니다. 결국 네 명은 체포되어 감옥에 가게 되고, 그곳에서 로난이 가족을 죽인 것에 대한 복수를 추구하는 드랙스를 만나게 됩니다.

 

그 그룹이 탈출을 계획하면서, 그들은 그 구덩이가 행성 전체를 파괴할 수 있는 엄청난 힘의 인공물인 무한한 돌을 포함하고 있다는 것을 발견합니다. 그들은 공을 팔고 이익을 나누기 위해 함께 일하기로 결정합니다. 하지만 무한의 돌을 얻으려는 로난의 집착은 그가 그 그룹을 가차 없이 추구하게 만듭니다. 그들은 마침내 로난이 노바 군단의 본거지인 잔다르를 파괴하기 위해 무한한 돌을 사용할 계획이라는 것을 발견합니다.

영화 전개

로난의 힘을 피해 그를 막을 계획을 세우면서 그 그룹을 우주 여행으로 데려갑니다. 도중에, 그들은 수집가를 만나게 되는데, 수집가는 그들에게 무한한 돌의 진정한 힘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그들은 또한 처음에는 그들을 돕기를 꺼리는 노바 군단의 도움을 받습니다. 이 그룹은 잔다르 행성에서 로난의 군대와의 전투를 포함한 다양한 도전에 직면하면서 함께 일하고 친구가 되는 법을 배웁니다.

영화 클라이맥스

영화의 클라이맥스는 잔다르에서 벌어지는데, 여기서 가디언즈는 로난과 그의 군대와 서사시적인 전투를 벌입니다. 이 그룹은 로난을 물리치기 위해 무한의 돌을 사용할 계획을 생각해 내지만, 그것은 자신들 중 한 명을 희생시키는 것을 필요로 합니다.

 

그루트는 자원하여 그의 힘을 사용하여 팀원들을 보호하는 방패를 만드는 동안 그들이 로난에게 돌의 힘을 발산하여 그를 완전히 물리칩니다.

 

영화의 결말은 가디언즈가 잔다르에서 영웅으로 축하받는 것을 보고, 그들은 각자의 길을 가는데, 피터는 그의 기원과 고대의 강력한 종의 외계인으로 밝혀진 그의 아버지에 대해 더 많이 알게 됩니다.

마무리

결론적으로,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는 슈퍼히어로 장르에 대한 신선한 해석을 제공하는 독특하고 재미있는 영화입니다. 이 영화는 유머, 액션, 그리고 마음의 결합으로 다른 마블 영화들 중에서 두드러집니다. 그 캐릭터들은 잘 발달되어 있고 사랑스러워서 관객들이 쉽게 그들을 응원할 수 있습니다.

 

70년대와 80년대의 클래식 곡들이 특징인 이 영화의 놀라운 비주얼과 사운드트랙은 전체적인 경험을 더합니다. 전반적으로,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는 슈퍼히어로 장르의 팬들과 즐겁고 재미있는 영화를 찾는 사람들에게 필수적인 영화입니다.

반응형
최근 글워너비위키 블로그
추천하는 글워너비위키 블로그
반응형
인기글HOT
최근글NEW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이미지 주소가 복사되고, 이걸 댓글창에 붙여넣으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