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너비위키 블로그

  1. Home
  2. 디지털세상
  3. 헝거 게임: 모킹제이 파트2 2015

헝거 게임: 모킹제이 파트2 2015

워너비 위키
반응형

영화 개요

《헝거 게임: 모킹제이 파트 2》(The Hunger Games: Mockingjay – Part 2)는 2015년 공개된 SF 액션 영화로, 프랜시스 로렌스 감독의 소설 모킹제이를 원작으로 합니다.

 

이 영화는 헝거 게임 영화 시리즈의 네 번째이자 마지막 편이며 제니퍼 로렌스가 디스토피아적 미래에 국회의사당의 폭압적인 정부에 대항하는 반란의 얼굴이 되는 젊은 여성 캣니스 에버딘 역을 연기합니다. 이 영화는 캣니스와 그녀의 동료 반군들이 국회의사당에 잠입하여 헝거 게임과 스노우 대통령의 통치에 종지부를 찍으려고 시도하는 과정을 따라갑니다.

 

헝거 게임: 모킹제이 – 파트 2
헝거 게임: 모킹제이 – 파트 2

영화 시작

이 영화는 전편 모킹제이 1부의 사건 직후에 시작됩니다. 캣니스는 13구역의 폐허에서 구출되었고 캐피톨 폭격 동안 입은 부상에서 회복되고 있습니다. 그녀는 반란의 지도자인 코인 대통령에게 접근하여 저항의 상징인 "모킹제이"가 되어달라고 요청합니다. 캣니스는 처음에는 이 아이디어에 반대하지만, 궁극적으로 헝거 게임을 끝내고 판엠의 사람들을 해방시키기 위해 그 역할을 맡는 것에 동의합니다.

영화 전개

반란군이 의사당에 대한 마지막 공격을 준비하는 동안, 캣니스는 위험한 도시의 거리를 통해 군인 팀을 이끄는 임무를 맡습니다. 그 과정에서, 그녀는 자신의 두려움과 승리를 얻기 위해 해야 하는 희생에 직면해야 합니다. 그녀는 또한 스노우 대통령에 대한 복수에 대한 열망과 사랑하는 사람들을 보호하려는 열망을 조화시키기 위해 고군분투하면서 어려운 선택에 직면합니다.

 

전투가 계속되면서 캣니스와 그녀의 팀은 스노우 대통령이 그에게 접근하려는 사람을 죽이기 위해 고안된 일련의 치명적인 함정과 장애물로 도시를 조작했다는 것을 발견합니다. 반란군은 참혹한 순서로 함정을 뚫고 스노우의 저택으로 향합니다.

 

일단 스노우의 저택에 도착하면 캣니스와 그녀의 팀은 최후의 충격적인 반전에 직면합니다. 너무 많은 것을 주지 않고, 영화의 결말은 감정적으로 강력하고 만족스러운 것으로, 등장인물들과 창조된 세상에 진실하게 느껴지는 방식으로 캣니스와 반란의 이야기를 마무리합니다.

 

영화의 결말

결국, 헝거 게임: 모킹제이 파트 2는 수년간 관객들을 사로잡았던 시리즈의 적절한 결론입니다. 이 영화는 스릴 넘치는 액션 영화이자 힘, 억압, 저항과 같은 주제에 대한 사려 깊은 탐구입니다. 제니퍼 로우렌스는 캣니스 역으로 강한 연기를 보여주고, 조쉬 허처슨, 리암 헴스워스, 그리고 우디 하렐슨을 포함한 조연 출연자들도 모두 훌륭한 작품을 만드는데 함께 합니다.

마무리

전반적으로 헝거 게임: 모킹제이 2부는 시리즈의 팬들에게 반드시 봐야 하는 것이며, 흥미롭고 생각을 불러일으키는 영화를 찾는 사람들에게 훌륭한 선택입니다. 판엠의 세계와 그 안에서 살아남고 번영하기 위해 고군분투한 인물들에 대한 적절한 찬사이며, 캣니스와 반란의 이야기에 관객들은 만족하고 감동할 것입니다.

반응형
최근 글워너비위키 블로그
추천하는 글워너비위키 블로그
반응형
인기글HOT
최근글NEW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이미지 주소가 복사되고, 이걸 댓글창에 붙여넣으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