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너비위키 블로그

  1. Home
  2. 디지털세상
  3. 누누티비 noonootv 슈렉 2 (2004)

누누티비 noonootv 슈렉 2 (2004)

워너비 위키
반응형

영화 개요

2004년에 개봉한 슈렉(Shrek) 2는 널리 인기 있는 애니메이션 영화 슈렉의 속편이다. 앤드루 애덤슨, 켈리 애스버리, 콘래드 버논이 감독한 이 영화는 슈렉과 그의 새 신부 피오나가 머나먼 왕국에서 그녀의 부모님을 만나기 위해 여행하는 모험을 다룬다. 그 과정에서, 그들은 사랑, 수용, 그리고 자기 발견에 대한 재미있고 가슴 따뜻한 이야기를 만들면서, 많은 새로운 등장인물들과 장애물들과 마주친다.

 

슈렉(Shrek) 2
슈렉(Shrek) 2

영화 시작

이 영화는 슈렉과 피오나가 늪의 집에서 신혼여행을 즐기는 것으로 시작한다. 하지만, 그들의 평화는 그들이 방문을 위해 오라는 피오나의 부모님, 머나먼 곳의 왕과 여왕의 초대를 받기 때문에 오래가지 못한다. 슈렉은 자신의 편안한 삶을 뒤로 미루고 결국 여행에 동의하고 피오나와 그의 믿음직한 동반자 동키와 함께 출발한다.

 

그들이 머나먼 곳에 도착하자마자, 왕국의 시민들이 그들의 유명인사의 지위에 매료되어 있기 때문에, 그 세 사람은 팡파르와 화려함으로 환영을 받는다. 그러나 피오나의 부모는 그녀와 차밍 왕자의 결혼을 주선하기를 바랐기 때문에 그녀의 남편 선택에 그다지 기뻐하지 않았다. 슈렉과 왕실 사이의 긴장감은 영화가 진행됨에 따라 증가할 뿐이며, 슈렉은 먼 곳의 상류 사회생활 방식에 맞추기 위해 고군분투한다.

영화의 전개

줄거리가 전개되면서, 시청자들은 묵인하는 요정 대모, 허영심 많은 매력적인 왕자, 그리고 코믹하게 서투른 부츠를 신은 고양이와 큰 나쁜 늑대의 히트맨 듀오를 포함하여, 다양한 새로운 캐릭터들을 소개받는다. 이러한 캐릭터들의 전개는 영화에 깊이와 복잡성을 더해주며, 이야기가 전개되면서 유머와 마음을 모두 제공한다.

 

영화가 진행되는 동안, 슈렉과 피오나는 그들의 차이를 극복하고 그들의 상반된 욕망을 조화시켜야 한다. 피오나는 그녀의 부모님을 기쁘게 하고 그녀가 태어난 사회에 적응하기를 갈망하는 반면, 슈렉은 단지 그가 누구인지 인정받기를 원한다. 두 사람의 고군분투는 비밀이 드러나고 진의가 드러나는 왕실 무도회에서 팽팽하고 감정적인 대결로 절정을 이룬다.

 

그들이 직면한 장애에도 불구하고, 슈렉과 피오나는 궁극적으로 역경을 이겨내고 그들 자신과 서로에게 진실할 수 있는 방법을 찾는다. 슈렉이 피오나의 부모님과 먼 곳의 시민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면서, 이 커플이 늪지의 집으로 돌아오면서 영화는 훈훈한 분위기로 끝난다.

마무리

결론적으로, 슈렉 2는 전작의 성공을 바탕으로 하는 동시에 창의적이고 매력적인 영화로서 자립하는 마스터풀한 속편이다. 유머, 마음, 그리고 사랑스러운 등장인물들을 통해, 그 영화는 모든 연령대의 시청자들에게 강력하고 고무적인 메시지를 전달하면서 사랑, 수용, 그리고 자기 발견의 주제를 탐구한다. 기억에 남는 사운드트랙, 영리한 글, 그리고 놀라운 애니메이션으로, 슈렉 2는 애니메이션 영화계에서 사랑받는 고전으로 남아있으며, 스토리텔링의 힘에 대한 증거로 남아있다.

누누티비 noonootv 슈렉2 다시보기:

누누티비 평생 영구 도메인 주소입니다.

https://zzzz.gg/g

 

위 링크접속하여 "슈렉2"를 검색하면 볼 수 있습니다.

반응형
최근 글워너비위키 블로그
추천하는 글워너비위키 블로그
반응형
인기글HOT
최근글NEW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이미지 주소가 복사되고, 이걸 댓글창에 붙여넣으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