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너비위키 블로그

  1. Home
  2. 디지털세상
  3. 슈렉 Shrek (2001)에 대하여

슈렉 Shrek (2001)에 대하여

워너비 위키
반응형

영화 개요

《슈렉 Shrek 》(2001)은 드림웍스 애니메이션이 제작한 2001년 애니메이션이다. 이 영화는 슈렉이라는 이름의 도깨비가 사악한 파콰드 경에 의해 추방된 동화 속 생물들의 무리에 의해 그의 집이 침략당할 때까지 늪에서 혼자 사는 이야기를 따라간다. 그의 고독을 되찾기 위해 슈렉은 용이 지키고 있는 성에 감금되어 있는 피오나 공주를 구하기 위해 파콰드와 계약을 맺는다. 그 과정에서, 슈렉은 그의 새로운 친구 동키와 동행하고 그들은 함께 파콰드의 심복들과 피오나 자신의 비밀을 포함한 수많은 장애물에 직면한다.

 

슈렉 Shrek (2001)
슈렉 Shrek (2001)

영화 시작

이 영화는 늪에서 혼자 살면서 고독을 즐기는 도깨비 슈렉에 대한 소개로 시작한다. 그러나 동화 속의 생물들이 그의 문간에 나타나면서 그의 평화로운 생활은 방해를 받는다. 피노키오, 세 마리의 작은 돼지, 그리고 큰 나쁜 늑대를 포함한 그 생물들은 사악한 파쿼드 경에 의해 그들의 집에서 추방되었습니다. 슈렉은 그의 평화와 조용함을 되찾기 위해 파콰드와 맞서기로 결심한다.

영화의 전개

파콰드의 왕국에 도착한 슈렉은 불을 뿜는 용이 지키고 있는 성에서 피오나 공주를 구출하는 임무를 받는다. 슈렉은 말이 많고 쾌활한 당나귀 동키의 도움을 받아 임무를 시작한다.

슈렉과 당나귀가 성으로 향하면서, 그들은 임무를 완수하는 것을 막으려는 파콰드의 심복들을 포함한 많은 장애물들과 마주친다. 하지만, 슈렉과 당나귀는 그들을 능가할 수 있고 성으로 갈 수 있다.

성에 도착한 슈렉은 용과 마주하지만, 결국 용을 물리치고 피오나 공주를 구출할 수 있다. 그 과정에서 슈렉과 피오나는 그들의 차이점에도 불구하고 사랑에 빠지기 시작한다.

그들이 파르콰드의 왕국으로 돌아가면서 피오나는 비밀을 밝힌다: 그녀는 밤에 괴물로 변한다. 슈렉은 처음에는 이 폭로에 당황했지만, 궁극적으로 그녀를 있는 그대로 받아들인다. 그러나 그들이 왕국으로 돌아가기 전에, 파콰드는 그들과 맞서서 피오나와 결혼하려고 시도한다.

마지막 결전에서 슈렉과 피오나는 파콰드를 물리칠 수 있고 슈렉은 마침내 그의 늪으로 돌아갈 수 있으며, 그곳에서 피오나와 당나귀가 합류한다.

영화의 엔딩

영화의 마지막 순간에, 슈렉과 피오나는 그들의 집에서 추방된 모든 동화 속 생물들이 참석하는 아름다운 결혼식에서 결혼한다. 그들이 부부로서 처음으로 춤을 추는 동안, 동키가 합류하고 세 사람은 그들의 새로운 우정과 사랑을 축하한다. 이 영화는 슈렉과 피오나의 아이들이 그들 주변에서 행복하게 노는 것과 함께 등장인물들이 늪에서 행복하게 사는 것으로 끝이 난다.

마무리

전반적으로, 슈렉은 애니메이션 영화의 고전이 된 마음이 따뜻해지고 재미있는 영화이다. 기억에 남는 등장인물들, 기억에 남는 음악, 그리고 수용과 진정한 사랑의 중요성에 대한 진심 어린 메시지로, 슈렉이 사랑받는 문화적 시금석이 된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니다. 여러분이 애니메이션 영화, 동화, 또는 훌륭한 스토리텔링의 팬이든 간에, 슈렉은 여러분에게 미소와 기분을 남길 수 있는 꼭 봐야 할 영화입니다.

반응형
반응형
인기글HOT
최근글NEW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이미지 주소가 복사되고, 이걸 댓글창에 붙여넣으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