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너비위키 블로그

  1. Home
  2. 디지털세상
  3. 슈렉 포에버 애프터(Shrek Forever After) 2010

슈렉 포에버 애프터(Shrek Forever After) 2010

워너비 위키
반응형

영화 개요

슈렉 포에버 애프터(Shrek Forever After)는 2010년에 개봉한 애니메이션 영화로, 인기 있는 슈렉 시리즈의 네 번째이자 마지막 편이자 마지막 편이다. 이 영화는 마이크 미첼이 감독을 맡았고 드림웍스 애니메이션이 제작했다. 이 영화는 사랑스러운 요괴 슈렉이 자신의 옛 삶을 그리워하고, 그의 옛 삶을 되찾기 위해 묵인하는 럼펠스틸츠킨과 거래를 하는 것을 보여준다. 하지만, 그 거래는 함정으로 밝혀지고, 슈렉은 그 거래를 취소하고 그의 친구들과 가족을 구할 방법을 찾아야 한다.

 

슈렉 포에버 애프터
슈렉 포에버 애프터

 

영화 시작

이 영화는 이제 유부남이 되어 그의 삶에 지루함을 느끼게 된 슈렉으로 시작한다. 그는 공포의 도깨비였던 그의 옛 시절을 그리워하고 언젠가 슈렉에게 다시 예전의 자신처럼 느낄 수 있는 기회를 주기로 약속하는 교활한 작은 남자 럼펠스틸츠킨과 거래하기로 결심한다. 하지만, 이 거래는 함정으로 밝혀지고 슈렉은 자신이 존재하지 않았던 다른 우주로 이동하게 되고 럼펠스틸츠킨이 이 땅을 지배하게 된다.

이 대체 우주에서 피오나는 럼펠스틸츠킨에 대한 반란에서 괴물들의 무리를 이끄는 전사 공주이다. 하지만 그녀는 슈렉을 알지 못하며, 슈렉은 그녀를 다시 설득해야 한다. 한편, 당나귀와 부츠를 신은 고양이는 이제 럼펠스틸츠킨의 애완동물이 되었고 슈렉과의 우정에 대한 기억이 없다. 슈렉은 이 이상한 신세계를 탐험하고 너무 늦기 전에 럼펠스틸츠킨과 맺은 거래를 되돌릴 방법을 찾아야 한다.

영화의 전개와 클라이맥스

영화의 전개는 슈렉이 거래를 취소하고 그의 친구들과 가족을 구할 방법을 찾으려 하면서 자기 발견의 여행을 하는 것을 보게 된다. 그 과정에서, 그는 그의 탐험을 돕는 마녀들의 무리와 같은 새로운 등장인물들을 만난다. 이 영화는 또한 두 번째 기회와 우리의 행동의 결과에 대한 주제를 탐구한다.

 

이야기가 진행되면서 슈렉은 럼펠스틸츠킨에게 주어진 날이 자신이 기대했던 것과 다르다는 것을 깨닫고 자신의 결정을 후회하기 시작한다. 그는 자신에게 주어진 날이 실제로 럼펠스틸츠킨이 왕국을 장악한 날이라는 것을 알게 되고, 그가 실수로 왕국을 통치하는 것을 도왔다는 것을 알게 된다. 슈렉은 이제 상황을 바로잡고 럼펠스틸츠킨 밑에서 그의 친구들과 가족들을 노예 생활에서 구해낼 방법을 찾아야 한다.

 

이 영화의 클라이맥스는 슈렉과 그의 친구들이 럼펠스틸츠킨과 그의 군대와 마지막 전투를 벌이는 것을 보여준다. 슈렉은 이 거래를 취소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피오나가 자신과 다시 사랑에 빠지도록 하는 것이라는 것을 깨닫고 그렇게 하는 데 성공한다. 피오나의 사랑으로 슈렉은 계약을 파기하고 타임라인을 정상으로 되돌릴 수 있다. 영화는 슈렉과 그의 친구들이 그들의 승리를 축하하고 슈렉은 그의 진정한 행복이 그의 가족과 친구들의 사랑에 있다는 것을 깨닫는 것으로 끝이 난다.

마무리

결론적으로, 슈렉 포에버 애프터는 사랑스러운 요괴 이야기에 만족스러운 결론을 제공하는 슈렉 프랜차이즈의 적절한 결말이다. 이 영화는 자기 발견, 두 번째 기회, 그리고 우리 행동의 결과에 대한 주제를 탐구하는 동시에 이전 영화들을 매우 인기 있게 만들었던 것과 같은 유머와 마음을 전달한다. 이 영화는 여러분이 이야기 내내 슈렉과 그의 친구들을 웃고 응원하게 하는 재미있는 모험입니다. 만약 여러분이 그 프랜차이즈의 팬이라면, 슈렉 포에버 애프터는 꼭 봐야 합니다.

반응형
반응형
인기글HOT
최근글NEW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이미지 주소가 복사되고, 이걸 댓글창에 붙여넣으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