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너비위키 블로그

  1. Home
  2. 디지털세상
  3. 누누티비 noonootv 해리 포터와 죽음의 성물 - 제1부 다시보기

누누티비 noonootv 해리 포터와 죽음의 성물 - 제1부 다시보기

워너비 위키
반응형

영화의 시작:

해리 포터와 죽음의 성물 - 제1부는 J.K.의 동명 소설을 바탕으로 한 해리 포터 시리즈의 일곱 번째이자 마지막 두 번째 영화입니다. 롤링입니다. 이 영화는 데이비드 예이츠가 감독하고 데이비드 헤이먼과 데이비드 배런이 제작한 2010년에 개봉되었습니다. 이 영화는 해리 포터, 론 위즐리, 그리고 헤르미온느 그레인저가 사악한 볼드모트 영주의 영혼의 한 조각을 포함한 나머지 호크룩스를 찾아서 파괴하는 임무를 시작하면서 그들을 따라갑니다.

이 영화는 마법부가 볼드모트(랄프 파인스)와 그의 죽음을 먹는 자들의 손에 넘어가면서 시작됩니다. 이 세 사람은 집과 호그와트에서 피난처와 안전을 찾아 탈출해야 합니다. 그들은 세 개의 강력한 마법의 물체 세트인 죽음의 성물을 우연히 만나게 되는데, 그것들은 하나가 되었을 때, 소유자를 죽음의 주인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한편, 볼드모트는 더욱 강력해지고, 그들이 시간이 부족하다는 것을 깨달으면서 세 사람의 임무는 더욱 어려워집니다.

 

해리 포터와 죽음의 성물 - 제1부
해리 포터와 죽음의 성물 - 제1부

영화의 전개:

세 사람이 그들의 임무를 시작하면서, 그들은 다양한 장애물과 도전에 직면합니다. 그들은 누구나 죽음을 먹는 사람이 될 수 있고, 그들 자신의 안전이 결코 보장되지 않는 세상을 항해해야 합니다. 헤르미온느와 론은 서로에 대한 감정과 씨름하는데, 이것은 해리와의 우정에 부담을 줍니다. 해리는 볼드모트의 생각과 욕망에 대한 환상에 시달리며 그를 압도할 것이라고 위협합니다. 그들은 또한 그들이 더 이상 어린이가 아니며, 그들의 행동이 이제 그들 자신과 더 넓은 마법 세계에 결과를 가져온다는 사실을 다루어야 합니다.

 

그들은 호크룩스를 찾기 위해 마법부, 벨라트릭스 레스트란지(헬레나 본햄 카터)의 고향, 그리고 고드릭의 할로우의 숨겨진 마을을 포함한 다양한 장소로 그들을 데려갑니다. 그 과정에서, 그들은 도깨비 그리푸크 (워릭 데이비스)와 늑대인간 펜리르 그레이백 (데이브 레게노)을 포함한 다양한 친구들과 적들을 만나게 됩니다. 그들은 또한 세상에서 가장 강력한 지팡이인 엘더 지팡이를 포함하여 죽음의 성물들을 직접 만납니다.

 

하지만, 그들의 가장 큰 도전은 그들이 죽음을 먹는 사람들에게 붙잡혀 말포이 가족의 집인 말포이 장원으로 끌려갈 때 옵니다. 여기서 그들은 헤르미온느의 고문을 포함한 볼드모트와 그의 추종자들의 잔혹함을 목격합니다. 그들은 하우스엘프 도비(토비 존스)의 도움으로 가까스로 탈출하지만, 큰 손실을 입기 전에는 탈출하지 못합니다.

영화의 결말:

이 영화는 3인방이 친구의 죽음과 그들이 멀고 어려운 길을 가야 한다는 것을 깨닫는 것을 슬퍼하면서 우울한 분위기로 끝납니다. 그들은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남은 호크룩스를 찾아 파괴해야 한다는 것을 깨닫습니다. 이 영화는 이 시리즈의 다음이자 마지막 영화에서 벌어질 선과 악의 최후의 싸움을 위한 무대를 마련합니다.

마무리:

결론적으로, 해리포터와 죽음의 성물 - 1부는 해리포터 시리즈의 서사적인 피날레를 위한 무대를 마련한 매혹적이고 감성적인 영화입니다. 이 세 사람이 이전보다 더 위험하고 불확실해진 세계를 항해하면서, 이 영화는 액션, 서스펜스, 그리고 마음의 상처로 가득 차 있습니다. 래드클리프, 왓슨, 그린트의 연기는 최고이고, 이 영화는 J.K.에 의해 창조된 사랑받는 인물들과 세계에 대한 적절한 찬사입니다.

누누티비 noonootv 해리 포터와 죽음의 성물 - 제1부 다시보기:

누누티비 평생 영구 도메인 주소입니다.

https://zzzz.gg/g

 

위 링크접속하여 "해리포터와 죽음의 성물-제1부"를 검색하면 볼 수 있습니다.

반응형
반응형
인기글HOT
최근글NEW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이미지 주소가 복사되고, 이걸 댓글창에 붙여넣으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