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너비위키 블로그

  1. Home
  2. 디지털세상
  3. 해리 포터와 불사조 기사단 (2007)

해리 포터와 불사조 기사단 (2007)

워너비 위키
반응형

해리 포터와 불사조 기사단 (2007) Harry Potter and the Order of the Phoenix.

영화의 시작

"해리 포터와 불사조 기사단"은 2007년에 개봉한 해리 포터 시리즈의 다섯 번째 영화입니다. 데이비드 예이츠가 감독한 이 영화는 J.K.가 쓴 시리즈의 다섯 번째 책에 바탕을 두고 있습니다. 롤링입니다.

 

이 영화는 다니엘 래드클리프가 해리포터, 엠마 왓슨이 헤르미온느 그레인저, 루퍼트 그린트가 론 위즐리로 출연합니다.

 

해리 포터와 불사조 기사단
해리 포터와 불사조 기사단

 

영화의 전개

이 영화는 해리가 세드릭 디고리의 죽음과 볼드모트 경의 귀환을 받아들이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가운데 불안감과 고립감으로 시작됩니다. 그는 악몽에 시달리며 친구들과 마법의 세계와 단절된 느낌을 받습니다.

그가 그의 사촌으로부터 자신을 방어하기 위해 마법을 사용할 때, 그는 호그와트에서 추방될 것이라는 위협을 받습니다. 이것은 볼드모트의 귀환을 인정하지 않고 해리와 덤블도어의 명예를 실추시키려는 해리와 마법부 사이의 갈등의 장을 마련합니다.

호그와트에서, 해리는 새로운 교수인 돌로레스 움브리지가 교육부에 의해 임명되었다는 것을 발견하고 실망합니다. 그녀는 잔인하고 통제력이 강하며, 학생들에게 어둠의 예술에 대한 실용적인 방어법을 가르치기를 거부합니다. 이것은 학생들에게 비밀리에 실용적인 기술을 가르치는 해리의 비밀 조직인 덤블도어의 군대를 위한 무대를 마련합니다.

 

갈등이 심화되면서, 해리와 그의 친구들은 덤블도어에 대한 충성심과 부처의 분노에 대한 두려움 사이에 갇히게 됩니다.

호그와트에 대한 움브리지의 공포 통치는 증가하고, 그녀는 학생들을 통제하기 위해 잔인하고 특이한 처벌을 사용합니다.

 

해리와 그의 친구들은 비밀리에 훈련을 계속하기 위해 추방당할 위험을 무릅쓰지만, 결국 엄브릿지에게 잡힙니다.

한편, 해리는 볼드모트의 행동에 대해 불안한 환상을 가지고 있고, 그는 그의 대부인 시리우스 블랙의 안전을 두려워합니다. 그는 볼드모트가 찾고 있는 예언을 되찾기 위해 마법부에 침입하도록 친구들을 설득하지만, 그들은 볼드모트의 충실한 추종자인 죽음을 먹는 사람들에게 매복 공격을 당합니다.

 

이어진 전투에서, 해리와 그의 친구들은 덤블도어가 볼드모트에 대항하기 위해 설립한 비밀 조직인 불사조 기사단의 회원들에 의해 구조됩니다. 시리우스는 전투에서 그의 사촌 벨라트릭스 레스트란지에게 죽임을 당하여 해리는 망연자실하게 됩니다.

영화의 클라이맥스에서 해리와 그의 친구들은 호그와트로 돌아옵니다. 그곳에서 볼드모트는 그들의 급우 중 한 명인 지니 위즐리를 소유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해리와 그의 친구들은 그녀를 구하고 예언을 되찾기 위해 마법부로 달려갑니다.

 

치열한 전투에서 해리와 그의 친구들은 벨라트릭스 레스트레인지를 포함한 죽음을 먹는 자들과 싸워 승리를 거두게 됩니다. 그들은 호그와트로 돌아오고, 그곳에서 엄브릿지는 그녀의 자리에서 쫓겨나고, 해리는 그가 볼드모트와의 싸움에서 혼자가 아니라는 것을 깨닫습니다. 덤블도어는 그 예언이 해리나 볼드모트 둘 중 하나가 다른 사람의 손에 죽어야 한다는 것을 밝혔고, 해리의 친구들과 동맹들이 그의 생존의 열쇠라고 설명합니다.

이 영화는 해리와 그의 친구들이 볼드모트와 어둠의 힘에 맞서 싸우기로 결심하고 미래를 바라보면서 끝납니다. 덤블도어는 해리에게 어두운 시대가 앞섰지만 볼드모트를 물리치기 위해서는 그가 강하고 친구들과 단결해야 한다고 경고합니다.

마무리

결론적으로, "해리 포터와 불사조 기사단"은 우정, 충성심, 그리고 선전과 권위주의의 위험을 주제로 탐구하는 강력한 영화입니다. 이 영화는 역경에 직면한 인간 정신의 강인함과 가장 어두운 힘조차도 극복할 수 있는 사랑의 힘을 보여주는 증거입니다.

특히 다니엘 래드클리프와 엠마 왓슨 등 출연진들의 연기가 돋보이며 특수효과와 세트 디자인이 숨 막힐 정도입니다. 이 영화는 해리포터 시리즈의 팬들이나 서사시적인 판타지 영화를 좋아하는 사람들이 꼭 봐야 할 영화입니다.

반응형
반응형
인기글HOT
최근글NEW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이미지 주소가 복사되고, 이걸 댓글창에 붙여넣으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