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너비위키 블로그

  1. Home
  2. 디지털세상
  3. 해리포터와 불의 잔(Harry Potter and the Goblet of Fire)20005

해리포터와 불의 잔(Harry Potter and the Goblet of Fire)20005

워너비 위키
반응형

해리포터와 불의 잔(Harry Potter and the Goblet of Fire)20005

영화의 시작

해리포터 영화 시리즈의 네 번째 작품인 "해리포터와 불의 잔"은 2005년에 개봉되었습니다. 마이크 뉴웰이 감독한 이 영화는 J.K.가 쓴 시리즈의 네 번째 책에 바탕을 두고 있습니다. 롤링입니다. 다니엘 래드클리프가 해리포터 역을, 엠마 왓슨이 헤르미온느 그레인저 역을, 루퍼트 그린트가 론 위즐리 역을 맡았습니다.

 

해리포터와 불의 잔
해리포터와 불의 잔

 

이 영화는 해리가 프랭크 브라이스라는 이름의 머글의 죽음에 대한 꿈을 꾸는 것으로 시작합니다. 그리고 나서 그는 위즐리 가족의 집인 버로에서 머물기 위해 그곳에서 열리는 퀴디치 월드컵에 대해 알게 됩니다. 해리, 론, 그리고 헤르미온느는 월드컵에 참석하고 볼드모트 경이 존재하는 상징인 다크 마크가 하늘로 던져지는 것을 목격합니다.

호그와트로 돌아온 학생들은 세 개의 마법학교 간의 대회인 트리위저드 토너먼트에 흥분하고 있습니다. 호그와트가 대회를 주최하고 있고, 각 학교에서 한 명의 챔피언이 세 가지 위험한 과제에서 경쟁할 것입니다. 하지만, 불의 잔에 자신의 이름을 입력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해리는 그의 이름이 신비롭게 네 번째 챔피언으로 선택되었을 때 깜짝 놀라게 됩니다.

론과의 갈등

해리는 토너먼트를 준비하면서 몇 가지 도전에 직면합니다. 론의 질투로 론과의 관계가 껄끄러워지고, 헤르미온느는 해리를 혼자 준비하도록 내버려둔 채 자신의 프로젝트로 바빠집니다. 첫 번째 임무 동안, 해리는 용을 마주하고 황금알을 되찾아야 합니다. 그는 그럭저럭 임무를 완수하지만, 그가 모르는 사람의 표적이 되고 있는 것은 분명합니다.

 

두 번째 과제에서, 챔피언들은 호수 바닥에서 그들에게 소중한 것을 되찾아야 합니다. 해리는 그의 가장 친한 친구인 론의 여동생 지니가 상인들에 의해 인질로 잡힌 것을 발견하고 그녀를 구하기 위해 달려갑니다. 한편, 그는 동료 챔피언인 플뢰르 델라쿠르에 대해 로맨틱한 감정을 키우기 시작합니다.

 

마지막 임무 동안, 호그와트의 라이벌 학교의 챔피언인 해리와 세드릭 디고리는 트리위저드 컵을 찾아야 하는 미로로 옮겨집니다. 하지만, 그들은 볼드모트와 그의 충실한 죽음을 먹는 사람들에 의해 매복당하게 되고, 그들은 세드릭을 죽이고 해리의 피를 사용하여 볼드모트를 부활시킵니다. 해리는 간신히 탈출하여 호그와트로 돌아와 모두에게 볼드모트의 귀환을 경고합니다.

볼드모트와 결투

영화의 클라이맥스에서 해리와 볼드모트는 결투를 벌입니다. 볼드모트는 해리를 죽이려고 하지만, 해리의 사랑의 힘과 그에 대한 마법사의 충성심이 해리를 보호합니다. 볼드모트의 저주 죽이기가 역효과를 내고, 그는 패배합니다.

전투가 끝난 후 해리는 세드릭의 죽음을 슬퍼하며 볼드모트가 이제 돌아와 그 어느 때보다 강력하다는 사실을 반성합니다. 덤블도어는 트라이위저드 토너먼트가 볼드모트가 자신에게 해리를 유인하기 위해 꾸민 함정이었다는 것을 밝힙니다. 해리는 어렸을 때 볼드모트에게 받은 상처에 볼드모트의 영혼의 일부가 들어있다는 것을 알게 되고, 이것이 그를 호크룩스로 만듭니다. 그는 볼드모트의 모든 호크룩스를 파괴하여 그를 완전히 물리치기로 결심했습니다.

영화는 덤블도어가 학생들에게 볼드모트의 귀환은 어두운 시대가 앞섰다는 것을 의미하지만, 그들은 그에 맞서 싸우기 위해 함께 서야 한다고 경고하는 것으로 끝납니다. 해리, 론, 그리고 헤르미온느는 앞에 놓인 도전에 직면하기로 결심한 것처럼 보입니다.

마무리

"해리 포터와 불의 잔"은 처음부터 끝까지 여러분을 긴장하게 하는 스릴 있는 영화입니다. 그 영화의 줄거리는 복잡하고 끝까지 여러분을 계속 추측하게 하는 반전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출연진들의 활약이 돋보이고, 특수효과도 숨이 막힐 정도입니다.

 

총평하자면, "해리 포터와 불의 잔"은 해리 포터 시리즈의 팬들이나 판타지를 좋아하는 사람들이 반드시 봐야 할 것입니다

반응형
최근 글워너비위키 블로그
추천하는 글워너비위키 블로그
반응형
인기글HOT
최근글NEW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이미지 주소가 복사되고, 이걸 댓글창에 붙여넣으시면 됩니다.